웰컴투삼달리 실시간 온에어 다시보기 TV 무료 시청 보러가기

웰컴투 삼달리는 JTBC 토요일-일요일 드라마로,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하늘로 오르는 용처럼 화려해 보였던 주인공이 어느 날 모든 것을 잃고 추락한 후, 자신의 본래 자리인 고향 시냇가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실시간 온에어 tv 무료 시청 보러가기

삼달과 용필은 같은 해에 삼달리에서 태어나 자랐습니다. 우리는 항상 함께 가까이 있었기 때문에, 삶에서 서로 없이 보낸 날보다 더 많은 날을 함께 보낸 파트너였습니다.

하지만, 그들 사이에 있었던 어떤 이야기 때문에 몇 년 동안 서로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삼달은 용필이 소중하게 여기는 고향으로 돌아옵니다.

두 사람이 오랫동안 알게 모르게 쌓아온 애정과 사랑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따뜻하고 포근합니다. 웰컴투 삼달리 실시간 온에어 TV 보러가기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웰컴투삼달리 실시간 온에어 TV 무료

웰컴투삼달리 재방송 다시보기

웰컴투 삼달리는 ‘고백부부’와 ‘하이바이, 마마’ 등을 대표작으로 하는 권혜주 작가의 작품입니다.

연출은 차영훈 PD가 맡았으며, 그의 대표작으로는 ‘함부로 애틋하게’와 ‘동백꽃 필 무렵’이 있습니다. 웰컴투삼달리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웰컴투삼달리 출연진 기본정보

조용필(배우 지창욱 분)

제주도 기상청 예보관. 본부에서도 제어할 수 없는 유명한 ‘불량배’이기도 하다.

이는 그가 본부에서 발표한 날씨 예보에 항상 반론을 제시하고, 이견이 있을 때는 기상청장과 말다툼을 벌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날씨 오류로 해녀였던 어머니를 잃은 후 예보관이 되겠다는 꿈을 꾸었고,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제주도.

특히, 고향 삼달리에서 소중한 ‘삼춘’(성별에 관계없이 어른들에게 쓰이는 제주도 방언)을 보호하기 위해 오늘도 기상청의 ‘불량배’로 적극 활동하고 있다.

조삼달(배우 신혜선 분)

유명한 사진작가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빨리 커서 섬을 떠나고 싶어 했던 그녀는 서울로 탈출했습니다.

그녀는 ‘조은혜’라는 예명으로 패션 사진 업계에서 8년간 조수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그녀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에 걸쳐 공들여 쌓은 탑은 어떤 사건으로 인해 순식간에 쉽게 무너졌는데요.

결국, 그녀는 자신의 상승을 꿈꾸었던 그녀가 여전히 ‘삼달’이라 부르는 그 시냇가로 돌아오게 됩니다.

웰컴투삼달리 공식영상 무료보기

1차티저

2차티저

3차티저

웰컴투삼달리 공식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영상 무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