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저출산 문제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TOUR 2023 in Seoul’에서 진행한 토크쇼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이날 임영웅은 ‘영웅 덕분에 7년 만에 둘째를 안전하게 출산했습니다’라는 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2년 전 kbs임영웅 콘서트에 당첨되어 너무나 기뻤고, 그 기쁨 끝에 7년 만에 둘째를 가졌다고 밝혔는데요.
임영웅은 웃으며 “너무 기뻐서 둘째를 낳았다고요?”라고 물었고, 이야기의 주인공은 임영웅을 만날 수 있다는 그 기쁨을 남편과 공유했다고 합니다.
또한, 임신 중 인천 콘서트에 참석했을 때 임영웅이 그녀의 손을 잡고 “예쁜 아기 낳으세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당시 그녀는 너무 감동 받아 심장이 매우 많이 뛴 나머지 거의 아기를 낳을 뻔했다고 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아이가 만삭으로 태어나 최근 첫돌을 맞이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임영웅은 이제 저출산 문제까지 기여한다”, “이 남자는 출산율까지 책임진다”, “임 히어로, 그는 진정한 도덕책”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2023년 ‘IM HERO’ 전국 투어 콘서트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이 콘서트는 2023년 10월 27일 서울에서 시작되어 대구, 부산, 대전을 거쳐 2024년 1월 광주에서 마무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