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있어도 못가요..”- 년간 96.5%의 세계 기록 입실률을 자랑하는 국내 ‘이 곳’의 정체는

더 본 코리아 CEO인 백종원 대표가 경영하는 호텔인 제주 더본호텔이 세계적인 입실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새해 첫날 백종원 대표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내꺼내먹’이라는 콘텐츠를 진행하겠다고 밝였습니다. 이 컨텐츠는 백종원 대표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가게를 홍보하는 콘텐츠로, 백종원 대표가 직접 가게 이용 방법과 제대로 먹는 방법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더본

이날 백종원 대표는 “예를 들어, 더 본 호텔의 아침식사 뷔페 ‘탐모라’ 같은 경우에도 더 본에서 운영하지만 여기로 급습해서 아침을 먹으며 요즘 어떤 메뉴가 있는지 설명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그는 “자랑을 하자면 저희가 호텔을 오픈한 지 얼마 안되고 지금까지의 입실률이96.5%다. 세계 기록”이라며 “96.5%의 입실률은 매일 방이 없다는 얘기다.7년 동안”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백종원 대표는 호텔 더 본 8주년과 연돈 이전 기념을 맞아 2월 1일부터 호텔 손님들을 대상으로 연돈 예약 대행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백종원 대표는 “호텔 손님이 부족하고 호텔 사업이 잘 안되니 연돈을 이용해 장사하는 것이 아니다”며 “지금 연락해도 예약이 안되고, 저도 급하게 가려면 예약이 안될 때가 있다”며 “많은 손님이 찾아주셔서 감사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