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가야 정말 제대로입니다” – 외국인들이 한국인들에게 추천하는 ‘외국인 추천’ 국내 온천 TOP 5

겨울에 가야 정말 대박인, 외국인들이 더 추천하는 국내 온천 명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온천하면 일본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국내에도 정말 온천으로 유명한 명소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특히 지금 소개해드릴 온천 명소 5곳은 겨울에 가야 더 대박이라고 하니 미리미리 예약하여 여행 계획을 짜보는 건 어떨까요?

1. 인천 석모도 미네랄 온천

1-인천-석모도-미네랄온천

서울 근교에 가까운 온천 명소를 찾고 있다면 인천 석모도 미네랄 온천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효능이 좋아 국내 보양온천으로 소개된 곳인데요.

미네랄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입욕 후에 피부가 매끄럽고 탄력있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석모도는 2017년 석모대교가 건설되며 서울에서 2시간 이내로 갈 수 있게 되어 서울에서의 접근성도 더 좋아졌는데요

무엇보다 좋은 것은 야외 온천이 있어 겨울 풍경을 감상하며 노천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뜻한 온천을 즐기며 춥지만 포근한 겨울 풍경을 즐긴다면 정말 황홀하겠죠?

2.청도 용암 온천

2-청도-용암온천

청도 용암 온천 역시 앞서 소개드린 석모도 미네랄 온천처럼 국내 보양 온천으로 소개된 곳입니다.

천연 미네랄탕이어서 피부 보습효과가 매우 뛰어난데,

무려 지하 1008m 암반에서 끌어올린 천연 광천 온천수가 으뜸인 곳입니다.

청도 용암 온천만의 특별한 점은 온천욕을 즐김과 동시에 350여개의 포토존이 가득한 프로방스 빛 축제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청도 용암 온천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3.수안보 온천

3-수안보-온천

수안보 온천은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에 위치한 온천입니다.

이 수안보 온천은 조선시대 왕들이 다녀갔던 온천이라고 하는데요.

이 온천은 우리나라 최초, 자연적으로 용출된 온천이라고 합니다.

수온은 약 53도이며 산도는 약 8.3의 약 알칼리성 온천수로 이는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 최적의 온도입니다.

4.이천 테르메덴

4-이천-테르메덴

이천 테르메덴은 국내 최초 독일식 온천 테마파크입니다.

울창한 산림 욕장은 물론 바데 풀장, 야외 온천풀 등 다양한 테마를 자랑하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아주 아름답기 때문에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너무 멀지 않은 곳에서 예쁘고 또 다양한 테마가 있는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천 테르메덴은 어떨까요?

5.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5-제주-산방산-탄산온천

온천하면 제주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특히 여기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은 제주 최초의 온천장으로 지하 600m에서 올라오는 탄산 온천물을 제공하는데요.

물론 탄산음료처럼? 탄산이 톡톡 터지는 듯한 느낌이 아니지만 꼭 파스를 부친것처럼 열기가 나기 때문에 시원하단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느낌은 다른 온천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것이기 때문에 평범한 온천을 거부하고 보다 색다른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을 추천해드립니다.

놓치면 후회하는 정보 모음

2023 정부지원금 조회하기

2023 나의 중위소득은? 조회방법

대출, 보험, 적금 최고금리 최저금리 한눈에 무료로 보는방법